공포.추리

  1. 이빨
    이빨
    저자김종섭| 출판사청만협| 출판일2014-08-04| 정가2,000|
    먼저 인간에게 용서를 구하라! 누군가는 포기하는 마음으로 용서를 하고 누군가는 면피하고자 용서를 구한다. 너무 쉽게 용서를 입에 담지 않는가? "사는 동안 감히 용서 받기를 원치 않네!" "죽어서 천년만년 불지옥의 고통을 맛보며 내가 저지른 죗값을 치르면서 비로소 그대들의 용서를 구하겠네." 스스로 악인이라고 고백한 한 남자의 방식을 통해서 진정한 참회가 무엇인가를 생각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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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메피스토2
    메피스토2
    저자김종섭| 출판사청만협| 출판일2014-07-11| 정가2,000|
    지금부터 당신이 만나는 메피스토는 선택의 악마다. 그는 아무 것도 강요하지 않지만 우리에게 숨어 있는 욕망과 위기를 꿰뚫어보고 선택의 보따리를 풀어 놓음으로써 우리를 유혹한다. 메피스토는 결코 신에 반(反)하는 악마가 아니다. 신의 허락 아래 인간을 시험하기 위한 존재다. 인간은 누구라도 시험에 들 수 있다. 하지만 누구나 그 유혹에 빠지는 것은 아니다. 그는 선택에 여지가 없는 이와는 결코 거래하는 법이 없다. 메피스는언제나 공정한 게임을 즐긴다. 가끔은 속임수를 써도 대개의 경우 상대가 의식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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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메피스토3
    메피스토3
    저자김종섭| 출판사청만협| 출판일2014-07-11| 정가2,000|
    지금부터 당신이 만나는 메피스토는 선택의 악마다. 그는 아무 것도 강요하지 않지만 우리에게 숨어 있는 욕망과 위기를 꿰뚫어보고 선택의 보따리를 풀어 놓음으로써 우리를 유혹한다. 메피스토는 결코 신에 반(反)하는 악마가 아니다. 신의 허락 아래 인간을 시험하기 위한 존재다. 인간은 누구라도 시험에 들 수 있다. 하지만 누구나 그 유혹에 빠지는 것은 아니다. 그는 선택에 여지가 없는 이와는 결코 거래하는 법이 없다. 메피스는언제나 공정한 게임을 즐긴다. 가끔은 속임수를 써도 대개의 경우 상대가 의식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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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메피스토1
    메피스토1
    저자김종섭| 출판사청만협| 출판일2014-07-11| 정가2,000|
    지금부터 당신이 만나는 메피스토는 선택의 악마다. 그는 아무 것도 강요하지 않지만 우리에게 숨어 있는 욕망과 위기를 꿰뚫어보고 선택의 보따리를 풀어 놓음으로써 우리를 유혹한다. 메피스토는 결코 신에 반(反)하는 악마가 아니다. 신의 허락 아래 인간을 시험하기 위한 존재다. 인간은 누구라도 시험에 들 수 있다. 하지만 누구나 그 유혹에 빠지는 것은 아니다. 그는 선택에 여지가 없는 이와는 결코 거래하는 법이 없다. 메피스는언제나 공정한 게임을 즐긴다. 가끔은 속임수를 써도 대개의 경우 상대가 의식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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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미스터리스릴러1
    미스터리스릴러1
    저자김종섭| 출판사청만협| 출판일2014-07-09| 정가2,000|
    전통적인 추리극에서는 언제나 살인이 등장한다. 선혈이 낭자한 사건을 쫓다보면 어느새 정의가 실현된다. 미스터리 독자가 기대하는 추리물의 전형이다. 보통 추리문학은 현실세계에서 일어나는 범죄를 차용하지만 추리극과 실재 범죄에는 큰 차이가 있다. 추리극에서는 독자가 공감할 수 있는 원인이 있고 사건이 있고 정의의 실현이 있다. 하지만 현실세계는? 허구와는 비교가 안될 만큼 유치하고 저급한 이유로 잔인한 범죄가 횡행하고 어처구니없는 살인이 발생한다. 한마디로 원인불명이다. 살기위해서 인질이 자기의 발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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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미스터리스릴러2
    미스터리스릴러2
    저자김종섭| 출판사청만협| 출판일2014-07-09| 정가2,000|
    전통적인 추리극에서는 언제나 살인이 등장한다. 선혈이 낭자한 사건을 쫓다보면 어느새 정의가 실현된다. 미스터리 독자가 기대하는 추리물의 전형이다. 보통 추리문학은 현실세계에서 일어나는 범죄를 차용하지만 추리극과 실재 범죄에는 큰 차이가 있다. 추리극에서는 독자가 공감할 수 있는 원인이 있고 사건이 있고 정의의 실현이 있다. 하지만 현실세계는? 허구와는 비교가 안될 만큼 유치하고 저급한 이유로 잔인한 범죄가 횡행하고 어처구니없는 살인이 발생한다. 한마디로 원인불명이다. 살기위해서 인질이 자기의 발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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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미스터리스릴러3
    미스터리스릴러3
    저자김종섭| 출판사청만협| 출판일2014-07-09| 정가2,000|
    전통적인 추리극에서는 언제나 살인이 등장한다. 선혈이 낭자한 사건을 쫓다보면 어느새 정의가 실현된다. 미스터리 독자가 기대하는 추리물의 전형이다. 보통 추리문학은 현실세계에서 일어나는 범죄를 차용하지만 추리극과 실재 범죄에는 큰 차이가 있다. 추리극에서는 독자가 공감할 수 있는 원인이 있고 사건이 있고 정의의 실현이 있다. 하지만 현실세계는? 허구와는 비교가 안될 만큼 유치하고 저급한 이유로 잔인한 범죄가 횡행하고 어처구니없는 살인이 발생한다. 한마디로 원인불명이다. 살기위해서 인질이 자기의 발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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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메피스토1
    메피스토1
    저자김종섭| 출판사청만협| 출판일2014-07-04| 정가2,000|
    지금부터 당신이 만나는 메피스토는 선택의 악마다. 그는 아무 것도 강요하지 않지만 우리에게 숨어 있는 욕망과 위기를 꿰뚫어보고 선택의 보따리를 풀어 놓음으로써 우리를 유혹한다. 메피스토는 결코 신에 반(反)하는 악마가 아니다. 신의 허락 아래 인간을 시험하기 위한 존재다. 인간은 누구라도 시험에 들 수 있다. 하지만 누구나 그 유혹에 빠지는 것은 아니다. 그는 선택에 여지가 없는 이와는 결코 거래하는 법이 없다.메피스토는 언제나 공정한 게임을 즐긴다. 가끔은 속임수를 써도 대개의 경우 상대가 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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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메피스토2
    메피스토2
    저자김종섭| 출판사청만협| 출판일2014-07-04| 정가2,000|
    지금부터 당신이 만나는 메피스토는 선택의 악마다. 그는 아무 것도 강요하지 않지만 우리에게 숨어 있는 욕망과 위기를 꿰뚫어보고 선택의 보따리를 풀어 놓음으로써 우리를 유혹한다. 메피스토는 결코 신에 반(反)하는 악마가 아니다. 신의 허락 아래 인간을 시험하기 위한 존재다. 인간은 누구라도 시험에 들 수 있다. 하지만 누구나 그 유혹에 빠지는 것은 아니다. 그는 선택에 여지가 없는 이와는 결코 거래하는 법이 없다.메피스토는 언제나 공정한 게임을 즐긴다. 가끔은 속임수를 써도 대개의 경우 상대가 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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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메피스토3
    메피스토3
    저자김종섭| 출판사청만협| 출판일2014-07-04| 정가2,000|
    지금부터 당신이 만나는 메피스토는 선택의 악마다. 그는 아무 것도 강요하지 않지만 우리에게 숨어 있는 욕망과 위기를 꿰뚫어보고 선택의 보따리를 풀어 놓음으로써 우리를 유혹한다. 메피스토는 결코 신에 반(反)하는 악마가 아니다. 신의 허락 아래 인간을 시험하기 위한 존재다. 인간은 누구라도 시험에 들 수 있다. 하지만 누구나 그 유혹에 빠지는 것은 아니다. 그는 선택에 여지가 없는 이와는 결코 거래하는 법이 없다.메피스토는 언제나 공정한 게임을 즐긴다. 가끔은 속임수를 써도 대개의 경우 상대가 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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